어제 드라마 시청률, SBS '수상한 가정부' 1위.."최지우도 활짝"

2013. 10. 16.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SBS '수상한 가정부'가 동시간대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수상한 가정부' 8회가 전국 기준 시청률 11.1%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4%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그 동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굿닥터'와의 경쟁으로 고전해온 '수상한 가정부'는 본격적인 상승 궤도에 오르면서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거머쥐었다.

'수상한 가정부'는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와 함께 살아가는 4남매의 집에 의문점투성이의 가정부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OSEN]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미래의 선택' 2회는 8.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첫 방송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를 보였다. MBC '불의 여신 정이' 29회와 30회는 각각 9.0%, 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중국판 '아빠 어디가' 대박… "아이들보니 너무 귀여워"유승호 최근 모습, 늠름한 조교 포스…'내가 바로 진짜 사나이'비밀 촬영장 "지성, 황정음 '와락' 끌어안은 이유는…"이효정 이기영 친형제 "함께 출연하기 어렵다"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얼굴 최초 공개…윤아 닮은꼴?"신발만 신은 채 거리 활보…'상하이 나체녀' 사진 일파만파이청아 제작보고회 "이게 바로 연애효과? 얼굴이…"비밀 촬영장, 황정음 와락 껴안은 지성…무슨 일?이청아 제작보고회, 이기우 이야기에 '미소 만발'배성재♥박선영 아나 3년째 열애중 "사내 커플의 탄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