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PS 첫 승..'가생이닷컴' 마비 왜?

온라인이슈팀 기자 2013. 10. 15.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현진의 활약으로 LA다저스가 승리를 거두자 해외 네티즌 반응을 볼 수 있는 사이트인 '가생이닷컴' 접속이 마비됐다.

류현진은 15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3차전에서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이 날 류현진은 7이닝 3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깔끔한 마무리를 짓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LA다저스는 결국 류현진의 호투로 카니널스를 상대로 3대 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류현진은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승리투수로 기록됐다.

한국 팬들은 LA다저스의 포스트시즌 승리와 함께 류현진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외신과 해외 누리꾼들의 평가와 반응이 어떻게 나올지 호기심을 보였다. 이에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여주는 가생이닷컴에 많은 누리꾼들이 몰려들었고 결국 사이트는 마비됐다.

▲ 서비스가 월활하지 못한 `가생이닷컴`

한편 돈 매팅리 LA다저스 감독은 "류현진이 기대했던 대로 정말 잘 해줬다. 원하는 대로 공을 집어넣었다"며 "내가 보기에 지난 디비전시리즈 3차전에서의 실패가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고 평가했다.

또 그는 "류현진이 매번 그렇게 던지지는 않는다"면서 "하지만 오늘은 좋은 구속을 보여줬다. 나머지도 모두 잘 된 경기였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