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 3DS 보상 판매 캠페인 실시

소성렬 2013. 10. 4. 2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소성렬 기자]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와 '포켓몬스터 Y'의 발매를 맞아 10월 12일부터 닌텐도 3DS 본체의 보상 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한국판 닌텐도 DS Lite 또는 닌텐도 DSi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그 본체를 판매점에 반납하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가 처음부터 내장되어 있는 닌텐도 3DS 본체 세트(닌텐도 3DS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패키지)를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2일(토)부터 20일(일)까지 9일 동안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닌텐도 3DS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신작 '포켓몬스터 X・Y'를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보상 판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포켓몬스터 X・Y'를 비롯해 다양한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