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소원성취 리얼 버라이어티 '신기방기쇼' 첫 선

김재윤 선임 기자 2013. 9. 23.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BS E! 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 강루크)가 국내 제작 패밀리 버라이어티 '신기방기쇼'를 오는 25일 디즈니채널(http://www.disneychannel.co.kr/)에서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신기방기쇼'는 국내 최초 소원성취 리얼 버라이어티 쇼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소원을 이루기 위해 겪게되는 과정을 담는다는 설정이다.

주요 출연진으로 SBS 예능프로그램 '붕어빵'에서 남다른 재치로 주목 받았던 IQ160의 정지웅, KBS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외치며 깜찍한 외모로 눈길을 끈 정답소녀 김수정, 영화 '마이리틀 히어로'에 출연한 황용연을 비롯해 차성호, 고주연, 송수현 등 여섯 명의 멤버가 고정 출연한다.

여기에 '예능 대세' 샘 해밍턴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에서 착안한 '램프의 요정 샘'으로 매회 등장하여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역할을 맡는다. '램프의 요정 샘'은 코믹하면서도 친숙한 이미지로 '신기방기쇼'의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5일 저녁 8시 30분 디즈니채널에서 1, 2회가 연속 방송되는 첫 방송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의 로케 촬영으로 마법과도 같은 장소를 배경으로 버라이어티 예능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하하가 특별 출연한다.

첫 에피소드인 '대학생이 되고 싶다'는 지웅이의 소원에 샘은 대학생이 될 자격이 있는지를 테스트 하는 네 가지 미션을 요구한다.

특별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여섯 멤버들은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고, 디즈니랜드에서 모든 미션을 무사히 수행한 지웅이와 친구들이 가게 된 곳은 바로 몬스터 대학교. 여기에서 꼬꼬마 '하하'를 우연히 마주친 어린이들은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와 예능감 충만한 말솜씨로 하하를 놀래키며 아주 특별한 대학 생활을 경험하게 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올해 방송하여 성공리에 종료된 국내 제작 토크쇼 '퍼니쇼'에 이어 두 번째로 디즈니 코리아에서 제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만큼, 디즈니 만이 선사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과 완성도를 보장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문화와 방송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jsama@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윤후 여자친구 위해 폭풍매너 '안전벨트 매야지' 상남자 포스 '폴폴'

강경준-장신영, 커플 사진 공개 '연인 포스 제대로'

'미래의 선택' 이동건, 제대 후 첫 복귀 모습은?

아이유, 소녀와 여자 사이의 오묘한 매력 '티저 눈길'

최지우 수상한가정부, '日원작신드롬 넘을까' 관전포인트 5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