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28cm폭 사무실용 '슬림 스탠드 정수기'

2013. 9. 16.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좁은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슬림 스탠드 정수기(모델명 KW-P04W3ㆍ사진)'를 16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폭이 28cm로 30cm인 A4용지 보다 작아 사무실용으로 적합하다. 또 주방에 데스크톱 정수기를 올려놓을 공간이 부족한 일반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공사막 방식을 채용한 5단계 필터체계로, 역삼투압 방식과 달리 수돗물에 있는 미네랄이 함유된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저수조는 스테인리스소재를 사용해 물때가 끼지 않고 박테리아 및 세균 번식을 차단한다고.

이밖에 많은 양의 물이 필요할 때에는 레버를 계속 누를 필요 없이 단추 한번 누르면 되며, 온수는 이중단추로 돼 있어 안전사고를 막도록 했다고 교원 측은 소개했다.

교원 웰스정수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판촉행사를 한다. 신규 대여 및 기기변경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여료를 6개월 간 월 3000원 할인해준다. 가격은 월 3만7500원부터, 일시불은 162만원.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한효주 실제 모습 "실제 미모는 이 정도…초근접 촬영"419kg 거대 라이거 "세계서 가장 무거운 고양이과"日 걸그룹 멤버, 침대 사진 유출에 결국…'충격'미란다 커, 또 가슴노출 사고…무심코 팔 들어올렸다 '깜짝'[속보] 채동욱-청와대 정면 충돌이보영 지성 웨딩화보 "스페인서 촬영…완벽 비주얼"'19금 퍼포먼스' 마일리 사이러스, 이번엔 뮤비서 전라노출건널목 건너는 곰 "신호지키며 사람들과…" 신기< 속보 > 박지원 "靑, 채동욱 8월 한달 동안 사찰"에쿠스, 美서 승승장구, 럭셔리카 10대 중 1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