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다이어트 '칼로커트'로 칼로리 커트하세요"

이정호기자 2013. 9. 10.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은 다이어터들에게 가혹한 계절이다. 다이어터들이 방심할 수 있는 시기인 가을에는 오곡백과가 무르익어 다채로운 음식이 쏟아져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준다. 특히 추석에는 튀기고 굽는 기름진 명절음식이 주를 이뤄 다이어터들의 근심을 산다.

그렇다고 가족들이 모이는 민족 대 명절 추석에 다이어트 중이라며 식사를 거를 수는 없는 노릇, 이런 가운데 평소대로 식사하면서도 체중조절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SBS 드라마 '황금의제국'에서 윤설희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장신영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칼로커트'는 MTN 머니투데이, 동아TV, VJ매거진 등에서 집중조명한 제품이다.

일본 아답트겐제약의 기술력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몸에 맞게 한 층 업그레이드한 칼로커트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수입기준에 맞게 정식 수입돼 안전성이 확보됐다고 업체 측은 말한다.

칼로커트 수입, 판매사 ㈜두드림 관계자는 "칼로커트는 한국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쓸 수 있도록 허가받은 제품"이라며, "정제타입 칼로커트는 휴대하며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은 △뱃살 때문에 고민인 사람 △굶는 다이어트가 힘겨운 사람 △출산 후 균형 잡힌 몸매 관리를 원하는 경우 △ 평소대로 식사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장신영 다이어트 '칼로커트' 제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www.kalokut.com)나 전화(1566-9301)로 하면 된다.

이정호기자 qwer@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