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기미 지우개 '클라우드나인크림', 10일 3차 홈쇼핑 판매

2013. 9. 10.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난히 덥고 자외선이 강했던 올 여름 손상된 피부는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

대표적인 피부트러블인 기미 잡티 제거의 경우 보통 시술을 받거나 전용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금액적 부담과 심리적 거부감으로 인해 시술을 기피하는 이들에게는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한 전용크림이 절실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욕구를 반영하듯 최근 홈쇼핑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기미치료 크림이 있다.

바로 클레어스( http://www.claireskorea.co.kr)사의 클라우드나인이 그것. 일명 '기미 지우개', '구름크림'이라 불리며 기미잡티제거는 물론, 붉은 기 제거를 동시에 잡아주는 기미치료제로 유명하다.

또 클레어스의 클라우드나인크림은 기미치료에 효능을 보이는 동시에 멜라닌과 붉은 기를 잡아줘 피부 톤을 밝혀주고 유지시켜주는 화장품으로서도 톡톡한 노릇을 하는 기미크림이다.

기미제거에 효과적인 9개의 원료와 구름 같은 제형으로 이름 붙여진 일명 구름크림, 클라우드나인크림은 식약청으로부터 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을 인증받고 또한 스폰지 무스 타입 제형으로 사용 감에서도 만족도를 주고 있다.

지난 8월 홈쇼핑 방송 40분만에 초고속으로 완판된 클라우드나인크림의 매진 사태 이후, 홈쇼핑 업계에서는 10일 예정된 3차 판매 방송에 큰 기대를 거는 모습이다. 하유미 팩, 한스킨 등 이래 '대박 화장품'이 주춤한 업계에서는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기미크림' 시장에서의 매진 사례인 만큼 주목하고 있다. 도움말=클레어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