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여신' 원자현,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 MC 전격 발탁

김재윤 선임 기자 2013. 9. 9.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BS E! 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광저우 여신' 원자현이 분데스리가까지 발을 넓혔다.

원자현은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둔 한국 HD방송 스포테인먼트 채널 '더 엠(The M, www.chthem.com)'의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를 통해 매주 화요일마다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는 공격축구로 전 세계 축구 팬을 열광시키고 있는 분데스리가의 핫 이슈를 모아 전달하는 프로그램. 원자현은 깔끔한 진행 솜씨와 특유의 섹시한 매력으로 분데스리가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동안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섹시한 의상으로 광저우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자현은 축구에 대한 관심도 매우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방송을 준비하면서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에 열리는 분데스리가 경기를 매번 찾아보고, 경기 결과를 자신만의 시각으로 분석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원자현은 스포츠 전문 리포터 출신다운 축구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전문 해설가 못지않은 똑 부러지는 진행능력, 상큼한 반전 매력까지 동시에 갖추고 있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자현은 MBC '스포츠하이라이트', XTM 남자공감랭크쇼 'M16', 손바닥TV '원자현의 모닝쇼' 등의 MC를 맡으며 흠 잡을 데 없는 진행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원자현은 "처음으로 축구전문 프로그램의 단독 MC를 맡게 돼 너무 설렌다"며 "지치지 않는 열정과 화려한 볼거리가 많은 분데스리가처럼 저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는 분데스리가 하이라이트와 핫 이슈, 매 라운드 경기 분석, 그리고 손흥민·구자철·박주호·홍정호 등 분데스리가 코리안리거의 활약상 등 분데스리가에 대한 심도 있는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이는 분데스리가 전문 해설 프로그램이다.

'원자현의 분데스리가 쇼'는 오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더 엠'을 통해 방송된다.

채널 '더 엠(The M)'은 13-14 분데스리가 총 34라운드의 경기를 고화질 HD 화질로 독점 생중계하며, 동 시간대 겹치는 경기에 한해 '채널원(Ch.ONE)'에서 동시 중계하고 있다. '더 엠'은 스카이라이프(50번), 올레TV(29번), SK Btv(38번), LG U+(35번), 올레TV나우 등에서, '채널원(Ch.ONE)'은 스카이라이프 29번, 올레TV 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jsama@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성유리, '힐링캠프' 이지선의 희망메시지에 '눈물'

황정음 배수빈, 키스의 정석... '이마에서 입술까지'

SBSMTV '수상한 쇼', 헤이니 귀신 목격담 공개!

허경환 집공개 '우렁각시가 치워준 우리 집' 어떻길래…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