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랄프 로렌 향수, 팬들의 레드 레이스 챌린지 참여 독려

2013. 9. 6.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한글 원고를 그대로 송고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 스릴 넘치는 경주 게임, 폴로 레드(POLO RED )를 한 차원 끌어 올려

(뉴욕 2013년 9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랄프 로렌(Ralph Lauren)이 최근 출시한 남성용 향수인 폴로 레드(POLO RED)는 새로운 레드 레이스 챌린지(Red Race Challenge)에서 강렬한 향으로 속도, 아드레날린, 유혹이라는 이미지를 얻었다. 팬들의 운전기술을 시험하는 레드 레이스 챌린지는 브루스 웨버(Bruce Weber) 감독, Nacho Figueras 주연의 폴로 레드의 짧은 영상을 기반으로 한 빠른 속도의 디지털 운전 대회이다.

참가자들은 랄프 로렌 향수의 페이스북(Ralph Lauren Fragrances Facebook page[https://www.facebook.com/RalphLaurenFragrances/app_586010711451398 ]) 페이지에 있는 강력한 핸들을 잡고 쾌속정과 속도를 겨룬다. 3단계로 이뤄진 이 경주는 지상 대 해상 경주로, 승자는 게임판 위의 한 코스를 완수하고 새로운 코스를 연다. 떨어진 일련의 섬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 경주에서 플레이어들은 기상 도로로 옮겨지고, 폴로 레드 광고 캠페인으로 들어간다.

플레이어들은 운전 기술에 따라 등수가 매겨지는데, 이 때 점수는 완벽한 속도와 변속, 거리를 곱하는 방식으로 매겨진다. 또한 세계 레드 레이스 챌린지(Red Race Challenge)의 순위표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순위를 확인하고 소설네트워크 친구들과 이를 공유할 수 있다.

폴로 레드(POLO RED) 팬들은 www.facebook.com/ralphlaurenfragrances에서 아드레날린을 불태우고 레드 레이스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폴로 레드는 톡 쏘는 레드 샤프란과 신선한 레드 자몽, 심홍 삼목의 향이 섞인 강렬한 향수로, 모든 남성들 내면의 스릴을 즐기는 모습을 일깨운다. 디자인, 파워, 독특함의 강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폴로 레드는 세계 최고의 명 자동차 컬렉션인 랄프 로렌 카 컬렉션(Ralph Lauren Car Collection)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폴로 레드 제품 목록은 엄선된 판매점과 RalphLauren.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랄프 로렌(RALPH LAUREN) 향수에 대해

1978년 랄프 로렌은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브랜드를 향수까지 확장해 여성을 위한 로렌과 남성을 위한 폴로를 출범했다. 30여 년 동안 랄프 로렌 향수는 랄프 로렌 특유의 남과 차별되는 성품과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이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를 개발했다. 랄 로렌의 향수에는 폴로, 폴로 블루, 폴로 블랙, 폴로 레드, 랄프 로렌 로맨스, 더 빅 포니 프레그런스 컬렉션 포 우먼 앤 맨(The Big Pony Fragrance Collection For Women and For Men) 등이 있다. 랄프 로렌 향수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www.ralphlauren.com/fragrances 혹은 www.facebook.com/ralphlaurenfragrances에 방문하면 된다.

출처: Ralph Lauren Fragrances

<이석기 의원 구속…'녹취록' 증거 인정됐나>
서울드라마어워즈 대상에 '프리즈너스 오브 워2'
<갤럭시 기어 외신평가 "시장 선도" vs "너무 비싸">(종합)
-프로야구- 두산, 시즌 최다 6연승…선두싸움 점입가경(종합2보)
朴대통령, 日아베 총리와 G20 정상회의서 '조우'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인터랙티브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