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진, '황금의 제국' OST '세상에 외치다' 불러

2013. 9. 3.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노컷뉴스 정병근 기자]

SBS 'K팝스타' 출신 성수진이 '황금의 제국' OST를 불렀다.

성수진은 'K팝스타2' 이후 지난 6월 MBC '위대한 탄생' 출신 오병길과 듀엣곡 '귀뚜라미'를 발표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성수진은 이번엔 드라마 OST로 스펙트럼을 넓혔다. 성수진은 3일 정오 '황금의 제국' OST '세상에 외치다'를 발표했다.

'세상에 외치다'는 작곡가 강우현과 작곡가 지혜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자신의 힘든 상황에서도 세상을 포기 할 수 없다는 집념과 도전을 표현했다. 화려하고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무게감 있는 '황금의 제국'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성수진은 처음 참여하는 드라마 OST를 위해 드라마를 모두 챙겨보고 느낌을 살리기 위해 녹음실에서 밤을 새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황금의 제국'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연규성의 '가슴에 새긴다', 알리의 '인 마이 드림'(In My Dream), 포맨의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등 발매된 OST가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다.kafka@cbs.co.kr

[인기기사]

'전혀 다른' 성수진-오병길의 유쾌한 하모니

성수진·오병길, 듀엣곡 '귀뚜라미' 발표

두 오디션 스타가 뭉쳤다…성수진-오병길 듀엣

"이석기 민주당 책임이면, 윤창중은 대통령 책임"

'잘못한 것도 보고하라'…王실장 김기춘, 靑 장악 완료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웹]

[노컷뉴스 정론직필, 창간 10주년]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