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분양가 상한제의 소형아파트 골드클래스
소형 주택으로만 구성된 세종시 1-1생활권 L3블록 '세종 골드클래스'에 구름인파가 몰리고 있다.
취득세,양도소득세 감면 등 새 정부의 부동산정책의 수혜대상아파트이기도 한 골드클래스는 경기변동에 강한 소형아파트인 만큼 신혼부부,인근지역 전세거주자,노후안심투자처,주택임대사업 등에 가장 적합한 주택상품으로 기대되며,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분양가상한제의 민간소형아파트라는 점에서라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할 전망이다.
골드클래스는 세종시에서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1-1 생활권의 L3 블록에 위치, 전용면적 59㎡의 단일 508세대로 구성된다. 실 수요층이 두터운 전용 소형 평형대로만 구성된 단지로 대부분 남향위주로 설계 된다.
이번에 분양하는 1-1생활권 L3블럭 골드클래스는 '서울의 강남', '대전의 노은지구'라 평가받는세종시 1-1생활권역의 친환경 명품 주거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모든 가구가 전용면적 59㎡ 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견본주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또한 세종시의 분양시장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고 양도세 100% 감면 혜택도 적용되기 때문에 투자관련 문의도 많다"고 말했다. 또한 "대형 아파트에 비해 중소형이 인기가 높고, '세종 골드클래스'의 입지인 L3블록은 교육, 문화, 생활, 공원, 상업시설 등 복합커뮤니티센터와 가까워 어린 자녀를 둔 부모에게 인기가 좋다."라고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세종시 골드클래스는 현재 높은 계약률로 조기 분양마감을 앞두고있고,견본주택은 세종시대평동 264-1번지 금남교 인근에 위치했다.
문의: 1544-5506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하는 면도, 잘못된 습관이 질병 부른다
- 세입자 이사할 때 "장기수선충당금 꼭 받아 나가세요!"
- 이성 볼 때 먼저 보는 곳 1위.. 男 '각선미'-女는?
- 착한글래머 최은정, 가슴 다 드러난 손바닥비키니 '입이 쩍'
- 엄마들이 좋아하는 가족형 리조트는 뭐가 다를까?
- '성폭행 피살' 엄마 잃은 꼬마…18년간 '사진' 넣고 다니다 검거한 형사
- "개X끼들이야 말이야"…이봉원, 故이주일에게 혼났던 사연?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장성철 "韓, 陳씨 아닌 Y씨가 가족 이름으로"…당원 게시판 제3의 인물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