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리엔 자윤비책 백단향' 출시

2013. 8. 27.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종우 기자 = LG생활건강은 백단향의 은은한 잔향이 우아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리엔 자윤비책 백단향' 샴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분을 맑고 편안하게 해주는 `백단향'은 조선시대 궁중에서 고급 향료로 사용됐으며, 황진이가 그 가루를 욕조에 풀어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LG생활건강의 향 전문연구소인 센베리퍼퓸하우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향 유화 기술'로 샴푸 후에도 백단향의 은은한 잔향이 머릿결에 오래도록 지속된다.

한편, 꽃을 피우면 그 향이 천리까지 퍼진다고 해 천리향으로도 불리는 `서향'의 향기를 담아서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도 동시에 선보였다.

jongwoo@yna.co.kr

twitter: @newswoo

美 러셀·데이비스, 내주부터 한·중·일 순방 나서 승리 "빅뱅 형들에게 내 음악으로 인정받고 싶었죠" 檢 '전두환 사저 정원' 압류 신청…차명재산 의심 LPGA한국군단, 세이프웨이 '준우승' 징크스 깬다 전주서 '국정원 규탄' 시국미사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인터랙티브뉴스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