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신혜정, 금화단 꽃스파이 변신..기생으로 첫 등장

2013. 8. 14.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권지영 기자] KBS 2TV 수목 드라마 '칼과 꽃'에 걸그룹 AOA의 신혜정이 합류한다.

'칼과 꽃' 13회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객잔의 기생 달기 역으로 처음 등장하게 된 신혜정이 화려한 올림머리에 진달래색 시스루 한복을 입은 자태로 요염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풍기고 있다.

달기는 탁월한 미모와 매혹적인 자태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캐릭터. 연개소문(최민수 분)의 정보조직 조의부 요원들에게 인기를 얻는 인물이다. 그런 달기의 반전 역할은 바로 금화단의 꽃 스파이. 미모로 홀려 조의부원들의 정보를 빼내는 중책을 맡고 있다.

또한 직설적인 화법으로 상대를 곤혹스럽게 만드는 것도 달기의 특기로, 달기는 조의부 신입요원으로 잠입한 무영(김옥빈 분)을 만나 직격탄을 날릴 예정이다.

전작 '청담동 앨리스'에서 톡톡 튀는 연기로 주목을 받았던 신인연기자 신혜정이 고구려 기생으로 변신, 요염하고 섹시한 자태를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칼과 꽃' 13부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 사진 >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