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11번가 여름상품 '땡처리' 기획전

안민구기자 2013. 8. 6.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가전 등 다양한 여름 상품 최대 75% 할인

오픈마켓 11번가가 이달 한달 간 패션, 침구, 생활가전 등 여름시즌 용품을 대상으로 최대 75% 할인해 판매하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통상적으로 이달 중순부터 가울ㆍ겨울(F/W) 신상품이 대거 출시된다.

11번가 측은 "여름상품 재고 소진의 기회는 물론 현명한 소비까지 제공하기 위해 여름상품 땡처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역대 최장기간 이어진 장마가 끝난 후 사용할 수 있는 폭염대비 상품을 대거 마련했다"고 말했다.

우선 '땡처리 뿜특가 기획전'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여름 패션 인기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반팔티셔츠부터 블라우스, 숄더백, 선글라스 등의 남ㆍ여 패션 제품을 한데 모았다.

올 여름 인기 아이템인 '라라엘 원피스'는 정가 대비 75% 할인된 5,900원에 내놨다. 남성용'보트슈즈'는 1만2,9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토리버치 엘라토트 라지'는 64% 할인된 13만9,000원에 '지오다노 남성 버뮤다 팬츠'는 40% 할인해 2만3,900원에 판매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 올 여름 히트 상품 3가지를 '투데이코너'에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물건을 고르고 사는데 고민이 많은 소비자 혹은 귀차니즘이 심한 소비자를 위해 '노옵션코너'도 개설했다. 일부 패션상품에 한해 T멤버십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가구, 침구, 인테리어, 건강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Up to 70% 창고대개방 세일'도 이어진다.

올해 베스트상품 12가지를 모은 '베스트코너' 와 'MD추천 톱7' 코너를 마련해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생활가전을 대상으로 한 '위클리 프라이스(Weekly Price No.1)'에서는 주방, 이미용, 생활가전 제품을 매주 일주일 간 특가로 판매한다.

진드기를 잡아주는 청소기 'LG 침구킹'은 14만6,000원, 습기가 많아 바닥이 끈적이고 세균 번식이 발생하기 쉬운 장마철에 효과적인 '한경희 스팀 청소기'는 9만9,000원이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땡처리 기획전과 함께 '모두의 패션,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일까지 주사위 게임에 참여해 게임 포인트를 적립하면 경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안민구기자 amg9@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