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여름상품 '땡처리' 기획전..최대 75% 할인

최현 2013. 8. 6.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현 기자 = 오픈마켓 11번가는 8월 한달 간 패션, 침구, 생활가전 등 여름시즌 용품을 대상으로 최대 75% 할인해 판매하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통상적으로 8월 중순부터 F/W 신상품이 대거 출시되기 때문.

11번가 측은 "여름상품 재고 소진의 기회는 물론 현명한 소비까지 제공하기 위해 여름상품 땡처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역대 최장기간 이어진 장마가 끝난 후 사용할 수 있는 폭염대비 상품을 대거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는 11일까지 여름 패션 인기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반팔티셔츠부터 블라우스, 숄더백, 선글라스 등의 남·여 패션 제품을 한데 모았다.

올 여름 인기 아이템인 '라라엘 원피스'는 정가 대비 75% 할인된 5900원에 내놨다. 남성용 '보트슈즈'는 1만29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토리버치 엘라토트 라지'는 64% 할인된 13만9000원에, '지오다노 남성 버뮤다 팬츠'는 40% 할인해 2만3900원에 판매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 올 여름 히트 상품 3가지를 '투데이코너'에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물건을 고르고 사는데 고민이 많은 소비자나 '귀차니즘'이 심한 소비자를 위해 '노옵션코너'도 개설했다. 일부 패션상품에 한해 T멤버십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가구, 침구, 인테리어, 건강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창고대개방 세일도 준비됐다. 2013년 베스트상품 12가지를 모은 '베스트코너' 와 'MD추천 톱7' 코너를 마련해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구매금액 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발급 혜택도 있다.

생활가전을 대상으로 한 '위클리 프라이스'에서는 주방, 이미용, 생활가전 제품을 매주 일주일 간 특가로 판매한다. 진드기를 잡아주는 청소기 'LG 침구킹'은 14만6000원, 습기가 많아 바닥이 끈적이고 세균 번식이 발생하기 쉬운 장마철에 효과적인 '한경희 스팀 청소기'는 9만9000원이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땡처리 기획전과 함께 1~31일 주사위 게임에 참여해 게임 포인트를 적립하면 경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forgetmenot@newsis.com

<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