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초소형 빔 프로젝터 '대교 SKT 스마트 i 빔' 런칭

디지털뉴스부 2013. 8. 6.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먼웍스는 4.5cm 크기의 초소형 빔 프로젝터 `대교 SKT 스마트 i 빔'을 런칭했다.

`대교 SKT 스마트 i 빔'은 저전력 설계는 물론이고, 케이블 없이 최대 2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가정이나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각도로 투사할 수 있는 큐브 형태의 디자인도 특징이다.

이와함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HMHL/HDMI 규격을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미러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대교 SKT 스마트 i 빔'은 35안시루멘의 밝기와 800:1의 높은 명암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최대 100인치의 대화면을 지원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223가지에 달하는 아동용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된다.

김형광 휴먼웍스 본부장은 "`대교 SKT 스마트 i 빔'은 초소형 크기와 뛰어난 휴대성 덕분에 여러 전문가와 사용자들이 추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미니 스마트 빔 프로젝터"라며 "디자인과 성능, 내구성 등이 뛰어나 많은 사용자들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초소형 빔 프로젝터 `대교 SKT 스마트 i 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IT전문 쇼핑몰 앱토커머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