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휴스턴 묘비에 '보디가드' 주제곡 적혀

2013. 7. 24.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 묘비에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가 새겨졌다고 AP통신이 23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이는 그의 최대 히트곡의 제목이자 가사로 팬들에게 익숙한 문구이다. 이 노래는 지난해 그의 장례식에서도 쓰였다.

원래 컨트리 여가수 돌리 파튼 노래인 이 곡은 휴스턴이 영화 '보디가드'의 주제곡으로 불러 큰 인기를 끌었다.

뉴욕 인근 웨스트필드 묘지에 선 눈물 모양 묘비에는 그의 얼굴과 'THE VOICE'라는 문구도 새겼다. 휴스턴은 생전에 부드러움과 힘을 함께 갖춘 보컬로 'THE VOICE'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휴스턴은 제54회 그래미 시상식 전날인 지난해 2월 11일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의 한 호텔방 욕조에서 48세에 심장마비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부친 존 휴스턴의 묘소 옆에 나란히 묻혔다.

hapyry@yna.co.kr

< 특집:전두환 추징 > ⑥의혹 휩싸인 '전재국 컬렉션' 실체는 송지나 작가 "김종학 PD 죽음, 아직 실감 안나" 안행부, 3억 이하 주택만 취득세 1%로 인하 추진 -美야구- 임창용, 싱글 A서 2이닝 3탈삼진 무실점 한미, 방위비 '기싸움' 시작…총액·인상률 본격협상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인터랙티브뉴스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