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학 PD 빈소, 분당 차병원 장례식장..25일 발인

2013. 7. 23.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경기도 분당의 한 고시텔에서 23일 숨진 채 발견된 고 김종학 PD의 빈소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고인의 빈소는 분당차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차려졌다. 외부인의 출입은 통제됐다.

발인은 25일 오전 8시이며 장지는 성남영생원 메모리얼파크다.

김종학 PD는 이날 오전 10시 20분쯤 분당의 한 고시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번개탄을 피워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관계자들은 물론 고인과 인연을 맺은 배우들이 하나둘 빈소를 찾아 비통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김종학 PD는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태왕사신기', '신의' 등을 연출해 스타 PD로 명성을 떨쳐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 안동 모텔 女주인 살해 사건… '온몸 난자'한 범인은?☞ '이대 스타벅스 변태남' SNS서 논란☞ "초등생같은 다섯살男, 여탕서 날 빤히…"☞ 라리사, 또 '알몸 공약'…이번엔 왜?☞ 김종학 PD 자살로 생 마감…드라마 '신의'가 발목 잡았나

2013년 계사년 뱀띠해, 나의 신년 운세는 어떨까?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 www.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