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암허준' 연장 확정, 9월 종영한다

뉴스엔 2013. 7. 23.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암허준' 연장이 확정됐다.

MBC 관계자는 7월23일 오후 뉴스엔에 "MBC '구암허준' 연장이 최근 확정됐다. 정확한 연장 회차는 정해지지 않았다. 15회 전후로 연장될 가능성이 높지만 중간에 추석연휴가 있는 터라 자세한 사항은 MBC 추석 편성이 확정된 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 출연자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MBC 측에서 먼저 연장을 제안했고 연장 논의는 지난 5월 말께부터 이뤄졌다. 10회에서 15회 정도 연장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구암허준'(극본 최완규/연출 김근홍)은 당초 120회로 기획된 일일사극으로 '허준'을 13년 만에 리메이크해 지난 3월18일 첫 방송됐다. 초반 다소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김주혁과 박진희, 백윤식, 남궁민, 고두심 등의 열연과 무게감 있는 스토리에 힘 입어 최근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구암허준' 후속으로는 백제시대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형제애, 수백향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제왕의 딸 수백향'(가제)가 방송될 예정이다.(사진=MBC)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얼짱 박선미 '클라라 능가하는 풍만가슴' 비키니로도 안가려져[포토엔] 김종학 PD 사망 '신의' 배우들 측 "몰랐다, 충격적" 톡식 19금뮤비 주인공 레이싱모델 박시현, 전라 뒤태 파격 '너무 벗어 입장불가' 유명 女모델, 위아래 뻥뚫린 민망 노출의상 레인보우 지숙 "숙소서 요즘 벗고 잔다" 깜짝고백(안녕하세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