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식도락,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루 요리 페스티벌'

2013. 7. 22.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은주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테라스에서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이색 요리를 찾는 이들을 위해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1일까지 페루로 떠나는 식도락여행을 제안한다.

주한 페루 대사관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페루 요리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페루의 셰프를 초청하여 남미의 정렬을 그대로 옮겨온 듯 다채로운 페루 요리를 선보인다.

페루는 스페인, 일본, 중국 등 여러 나라의 요리 기술이 녹아있어 남미에서 가장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가진 국가이기도 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레몬즙에 숙성시킨 해산물 요리인 세비체(ceviche), 쫀득 쫀득한 식감의 돼지 껍데기 요리인 치차론(chicharron), 부드러운 닭 가슴살에 밥을 올려먹는 아히 데 갈리나(aji de gallina) 등 페루의 독특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페루 정통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페루의 대표적인 요리들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페루 요리 페스티벌은 오는 30일부터 8월 11일까지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페스티벌 이용 가격은 평일 점심 7만 원, 주말 점심 7만 6500원, 월-목 저녁 7만 2000원, 금-일 저녁 7만 8500원이다. 상기 금액은 세금 포함이다.

fj@osen.co.kr

<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