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이수혁 김남길 아군일까 적군일까 "반전 또 있다"

뉴스엔 2013. 7. 22.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혁을 바라보는 김남길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7월22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연출 박찬홍 차영훈) 17회에서는 그 동안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김남길과 이수혁과의 관계에 대한 정체가 드러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된 '상어' 15, 16회에서 이현(남보라 분)이 납치되며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이수(김남길 분) '친구'의 정체가 수현(이수혁 분)이었음이 드러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하지만 둘이 어떻게 서로를 돕는 조력자가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등장하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던 상황.

그 가운데 22일 제작사 측은 김남길과 이수혁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 번 의심이 드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의 집에 방문한 수현을 이수가 멀리서 응시하고 있는 이 사진은 과연 수현이 지난주 밝혀진 것처럼 이수의 조력자일까 다시 한 번 의심케 한다.

매번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눈앞에 보이는 사실조차 의심케 만드는 '상어'는 이같이 '이수-수현'의 관계 외에도 '조상국 회장의 과거', '등장인물들의 죽음에 관한 진실', '인물간의 적인지 아군인지에 대한 관계' 등 많은 눈 앞의 진실들을 다시 한 번씩 되짚어보게 한다.

제작사 관계자 역시 "지금까지 믿었던 진실들이 거짓이 되고 또 믿고 싶지 않던 거짓 같던 일들이 진실이 되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가 될 예정이다. 놓치지 말고 꼭 끝까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에넥스텔레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섹시 여가수 노팬티 의혹, 쇼핑중 치마속 적나라 노출굴욕[포토엔] 조니뎁, 23세연하 엠버허드와 손잡고 데이트 포착 클라라, 옷벗고 풍만 가슴공개 '신동엽도 놀란 노출신 총집합' 김윤진 美 사막 한가운데서 파격 시스루 입고 도발 포즈[포토엔] 로이킴 표절논란에 입열었다 "실망시켜 죄송"(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