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데이즈, 새 멤버 규희 공개 '학창시절 전교 1등 수재'

안경숙 기자 2013. 7. 19.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니데이즈 규희

[티브이데일리 안경숙 기자] 써니데이즈 새 멤버 규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하은엔터테이먼트 측은 새 멤버이자 막내인 규희를 공개함으로서 써니데이즈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규희는 8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써니데이즈의 새멤버로 합류,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기대가 되는 신예라고" 전했다. 올해 19세인 규희는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영어등 3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학창시절 전교 1등을 했던 수재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대학진학을 뒤로 미루고 가수의 길을 선택한 당찬 부산소녀다.

규희는 "실력을 가진 그룹에 합류하게 되어 기쁨과 동시에 배워야할 점을 많이 느낀다. 언니들에게 많이 배우고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써니데이즈는 기존의 5인조체제를 정비하여 7인체제로 컴백할 예정으로 막내 규희를 공개함으로서 새로운 곡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써니데이즈는 오는 31일 음원공개를 시작으로 4번째 싱글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티브이데일리 안경숙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은엔터테인먼트]

규희

| 써니데이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