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세니떼 뷰티샵' 오픈..브랜드숍 진출

전혜영 기자 2013. 7. 16.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 지원 후 매출' 시스템, 코리아나 외 다른 브랜드 제품도 판매

[머니투데이 전혜영기자]['선 지원 후 매출' 시스템, 코리아나 외 다른 브랜드 제품도 판매 ]

세니떼뷰티샵 전경/사진제공=코리아나

코리아나화장품이 브랜드숍을 열고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코리아나는 '세니떼 뷰티샵'을 오픈하고, 브랜드숍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나는 기존에 직판(신방판) 시스템에 주력해 왔다. 올 초부터 세니떼 뷰티샵을 통해 브랜드숍에 대한 테스트 마케팅을 진행 한 후 사업을 본격화 하기로 했다. 세니떼 뷰티샵은 현재 100호점 가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세니떼 뷰티샵은 별도의 가맹비가 없으며, 코리아나가 브랜드숍에 보증금이나 권리금을 가맹 초기에 지원, 자생력을 높여주는 '선 지원 후 매출'을 추진하는 상생 시스템을 갖췄다. 또 다른 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판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니떼 뷰티샵은 코리아나의 세니떼브랜드를 중심으로 한방브랜드 '비취가인',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 '비오데팡스' 등 코리아나의 시판 주력 브랜드들이 공급된다. 아울러 20~40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도 구비돼 비교 쇼핑할 수 있다.

유학수 코리아나 대표이사는 "브랜드숍의 과도한 할인경쟁으로 화장품 점주의 피해가 커지며 화장품 전문점시장이 피멍 들어가고 있다"며 "세니떼 뷰티샵은 파격적인 지원시스템으로 창업을 준비중이거나 업종 전환을 위한 이들에게 불황기 소매사업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전기차 테마 또 적중! 100% 수익을 노린다면?

[머니원] 이것이 진정 프리미엄! 추천주 손실시 100% 환불!

[머니투데이 핫뉴스]

엄지원과 열애..'오기사' 오영욱은 누구? '뿜엔터' 김민경 "원빈, 내가 다시 뺏을 것" '도둑들' 박태경 간암 투병,"간신히 통증만 참아내…" 계약 만료된 김씨 "'미친 전셋값'에 갈 곳이 없다" [우리가보는세상]'살인의 이유'가 여전히 궁금한 까닭

[book]시간 속에 숨겨진 시대의 비밀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전혜영기자 mfuture@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