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신곡 'Falling in Love' 9개 음원 차트 1위 '올킬'

김성한기자 2013. 7. 8.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뮤비서 '유혹적인 눈빛+몸짓' 선보여

걸그룹 2NE1이 신곡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로 9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8일 0시를 기해 신곡 'Falling in Love'를 발표한 2NE1은 8일 오전 8시 현재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벅스, 다음, 네이버, 싸이월드, 몽키3 총 9개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게다가 2NE1은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 유혹적인 눈빛과 몸짓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래 위에서 맨발로 안무를 펼치며 산뜻함을 강조하기도 하고, 금빛 장식이 주를 이루는 고풍스러운 세트를 배경으로 멤버 4인이 각자의 매력을 과시했다.

올해로 스무살이 된 막내 민지는 핑크 그라데이션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물오른 여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이외에도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수혁이 MV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2NE1이 1년 만에 발표한 신곡 'Falling in Love'는 레게 장르에 팝적 요소를 가미했다. 가사 중 'Touch me over here/Touch me over there'와 'I keep falling in love/falling in love' 부분은 묘한 중독성을 띄며 마치 사랑을 부르는 주문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한편 2NE1은 그간 보여줬던 강렬한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다소 느리지만 편안한 리듬이 돋보이는 레게로 컴백을 알렸다. 2NE1은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한 곡씩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이 중 신호탄 격인 'Falling in Love'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했다.

김성한기자 wing@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