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영남 상륙..김해·대구점 오픈

2013. 7. 8.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의 골프존마켓이 지방으로 진출한다. 골프존마켓은 영남 지역에 김해 롯데아울렛점을 개점한 데 이어 대구 황금네거리점도 잇달아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은 김해와 대구 등 영남지역을 시작으로 수도권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서비스를 지방의 고객들에게도 선보이게 된다. 대구에는 다음달께 '트루핏 대구점'도 열 계획이다. 트루핏은 다양한 브랜드의 클럽들을 갖추고 클럽 비교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별 피팅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팅센터다.

골프존마켓은 수도권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골프인구가 거주하는 영남지역 진출을 시작으로 지방에도 골프존마켓의 고객 맞춤형 쇼핑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음달까지 부산, 울산, 포항에도 진출이 예정돼 있다.

정규식 골프존마켓 본부장은 "골프존마켓은 영남지역을 시작으로 지방 골퍼들의 골프용품에 대한 요구를 파악해 지방으로의 매장 확장 계획을 구체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전국의 골퍼들이 실속있는 골프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황금네거리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특가 행사를 시행한다. 유명 브랜드 클럽 풀세트부터 골프화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상품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www.golfzonmark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마켓은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용품을 취급하는 골프전문백화점으로 50여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클럽 및 골프용품, 액세서리 등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골프쇼핑 공간이란 설명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에 막말…경악개그우먼 남편, 바람 피면서 '10억' 빼돌리더니20대女, 콘돔 기피 남친과 여름휴가 갔다가…장윤정 母 "행복하길 바라지만 진실은…" 충격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한국경제 구독신청] [ 온라인 기사구매] [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