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新원료 화장품, 한번쯤 써보고 싶은 신상 LIST

2013. 6. 18.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영 기자] 한번 보면 잊혀 지지 않을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새로운 원료를 소재로 한 화장품들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것.

탄산수를 첨가한 제품부터 천연 원료의 화장품까지 궁금증을 일으키는 제품들이 눈에 띈다. 독특해서 좋지만 기능 또한 활용 만점으로 여름철을 맞이해 피부 진정, 노폐물 제거 등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를 생각한다면 한번쯤 써 봐도 좋을 것 같은 신상은 뭘까. 궁금증을 해결해줄 새로운 원료 신상 리스트를 공개한다.

◆ 더샘, 수분모공 스킨케어 모히또 라인 출시

더샘은 수분공급, 쿨링 및 모공케어 기능으로 지친 여름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주는 탄산수 수분모공 스킨케어 모히또 라인을 출시한다.

모히또 라인은 정제수 대신 비타민과 각종 영양성분을 함유한 카리브해 라임수 100%와 취수량이 시간당 4L에 불과한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인 이드록시다즈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수분모공 모히또 라인은 모공 특허 공법을 적용해 피지컨트롤 및 모공 탄력을 향상시켜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그 외에도 저자극 쿨링효과를 부여하는 피토 쿨링 콤플렉스와 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더운 날씨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특히 탄산수에 라임수, 그리고 민트 성분이 함유되는 등 마치 칵테일 모히또를 연상시키는 성분과 패키지가 독특한 제품이다.

모히또 라인에는 언제 어디서든 상쾌한 수분공급이 가능한 탄산수 쿨링 미스트인 모히또 쿨링 워터 미스트를 주력으로 하여 수분공급 및 모공 케어에 포커스를 맞춘 오일 프리 스킨케어인 모히또 포어 리프레쉬 토너와 모히또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히또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농축된 워터젤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부여해주는 수분 제품으로 여러 단계가 부담스러운 여름 시즌에 맞도록 에센스와 로션, 크림을 하나에 담은 쓰리 인 원 아이템이다.

◆ 네이처 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쫀쫀한 탄산 거품이 솜털 세안을 돕는 저자극 세안제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펌핑만으로도 휘핑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클렌징은 물론 피부 탄력과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펌핑 후 360분이 지나도 꺼지지 않는 탄산 거품이 얼굴과 손 사이의 쿠션 역할을 해 피부에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해 주며 손끝을 이용해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결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 흡착력이 뛰어난 제주의 화산 암반수와 탄산수가 들어 있어 모공 속 미세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며 모링가 씨앗 추출물이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마린 콜라겐과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피부 속 탄력을 강화해 생기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하와이안 딥씨워터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인공색소, 탤크 등 9가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베이직하우스, 오가닉 비누 천향 위드 베이직하우스 출시

베이직하우스는 첫 번째 사회적 기업 상생 프로젝트인 오가닉 비누 천향 위드(with) 베이직하우스를 6월18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천향 위드 베이직하우스는 사회적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탄생한 베이직하우스의 첫 번째 작품이다. 천향은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친환경 비누를 제조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대량 생산용 제품과 차별되는 자연 제조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물 분해가 용이한 착한 비누를 생산한다.

베이직하우스는 단순한 기부가 아닌 자체 경쟁력 성장을 도모하고자 아로마 테라피스트 및 천연비누 관련 전문가 등의 자문 및 공동 연구비용을 지원해 천연 재료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색감과 향, 디자인을 구현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상품성을 대폭 향상했다.

또한 전국 베이직하우스 매장 및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처로 제공하는 등 영업 및 마케팅, 디자인 등의 컨설팅도 함께 제공했다. 각고의 노력 끝에 모습을 드러낸 천향 위드 베이직하우스는 예민한 건성, 아토피 고민성 피부에 좋은 코코넛,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고보습, 고영양 효과를 선사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김소은, 화려한 네온컬러로 톡톡튀는 매력발산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