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스캔들' 캐스팅,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휘말린다

뉴스엔 2013. 6. 17. 13: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규리가 '스캔들'에 캐스팅 됐다.

배우 김규리는 최근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극본 배유미/연출 김진만, 이하 '스캔들') 출연을 확정지었다.

'스캔들'은 건물 붕괴로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아들을 죽인자의 아들을 납치하고 그 아들이 자라 아버지가 자신을 유괴한 유괴범임을 알게 되는 내용으로 복수 그 이후의 삶과 상처와 극복에 관한 이야기다.

김규리는 '무신' 이후 약 1년만의 복귀로 장은중(기태영 분) 누나이자 대담하고 거침없는 상남자 스타일의 커리어우먼 장주하를 연기한다.

김규리는 "훌륭하신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하게 돼 무척 설렌다. 가장 늦게 합류하게 됐지만 그만큼 더 노력해서 멋진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스캔들'은 '반짝반짝 빛나는', '로망스'를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에덴의 동쪽', '아일랜드'를 연출하고 '골든타임'과 '최고의 사랑'을 기획한 김진만 PD가 메가폰을 들었다. 앞서 두 사람은 2003년 '위풍당당 그녀'와 2006년 '진짜 진짜 좋아해'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은 '백년의 유산' 후속으로 6월 29일 첫 방송된다. (사진= MBC 제공)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리즈 위더스푼 노팬티 굴욕, 맨엉덩이 적나라 노출 '어머!'[포토엔] G컵 미녀가수 19금 누드 농촌화보, 홀딱 벗고 농염포즈 아델, 113억원 신혼집 마련 '침실4개 방탄창까지' 고두림 터질듯한 비키니 '너무커 비현실적 가슴라인' 'D컵 섹시모델' 비키니, 가장 핫한 모델의 놀라운 굴곡몸매[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