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자들' 송골매 설경구-꽃돼지 한효주, 독특 코드네임 왜?

이소담 기자 2013. 6. 13.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결합하여 올 여름 단 한 편의 추적 액션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감시자들(감독 조의석 김병서, 제작 영화사 집)'이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매력과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특별한 코드네임으로 화제를 모은다.

어디에도 흔적을 남기지 않는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숨막히는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감시자들'에서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지닌 감시 전문가들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비밀스럽게 범죄를 쫓기 위해 각자의 이름 대신 정해진 코드네임을 사용한다. 범죄를 향한 빈틈없는 추적을 펼치는 감시 팀의 개성 넘치는 코드네임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빠르고 냉철한 판단력과 민첩한 행동력으로 감시반 팀원들을 이끄는 베테랑 감시 전문가 황반장(설경구 분)의 코드네임은 송골매. 범죄를 향한 추적을 놓치지 않는 이성적인 판단력의 소유자 황반장의 모습은 날카롭고 재빠르게 날며 사냥을 하는 송골매와 유사한 모습으로 코드네임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베일에 싸인 범죄 설계자 제임스(정우성 분)를 추적하는 황반장의 이성적이고 날카로운 모습과 코드네임 송골매는 함께 어우러지며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황반장의 코드네임 송골매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면 감시반 신참 하윤주(한효주 분)의 코드네임은 한효주와는 전혀 어우러지지 않는 상반된 코드네임으로 유쾌한 재미를 전한다. 타고난 기억력과 관찰력, 뛰어난 집중력을 지닌 신참 한효주의 코드네임은 바로 꽃돼지. 카리스마 넘치는 감시 전문가로 외모부터 달라진 연기 변신을 선보일 한효주는 기존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코드네임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다.

유쾌하고 밝은 매력으로 감시반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지만, 실전에서는 뛰어난 감각을 발휘하는 감시 전문가 이준호의 코드네임은 다람쥐다. 귀여운 외모에 빈틈없는 실력과 민첩한 행동력까지 겸비한 감시반의 에이스 다람쥐 캐릭터는 배우 이준호와 200%의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특히 설경구는 이준호의 코드네임에 대해 "촬영 현장에서도 정말 착하고 귀여웠다. 다람쥐라는 코드네임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영화 '감시자들'에는 나무늘보, 원숭이, 타조, 독사 등 듣기만 해도 각자의 특징과 개성이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감시반 팀원들의 다채로운 코드네임이 등장한다.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서로를 이름 대신 코드네임으로 부르며 타겟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재미를 전할 것이다.

한편 '감시자들'은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NEW]

감시자들

| 설경구| 한효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