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 유산' 이정진-전인화, 모자 상봉에 뭉클

연예팀 2013. 6. 9.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년의 유산 45회
전인화에 "어머니"라 부르며 절절한 눈물

8일 방송된 '백년의 유산'의 한 장면(사진=TV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연예팀]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출생의 비밀이 밝혀진 이정진이 절절한 눈물로 시청자를 울렸다.

8일 방송된 '백년의 유산' 45회에서는 이정진과 생모 전인화의 가슴 뭉클한 모자상봉이 그려졌다. 이정진은 전인화에게 "어머니"라 부르며 가슴 아픈 눈물을 흘렸다. 약속 장소에 조금 늦게 도착해 미안하다고 말하는 전인화에게 그는 "어머니는 30년을 기다리셨다. 고작 30분을 못 기다리겠냐"며 그녀를 위로했다. 또 아들을 알아보지도 못했고, 자신은 엄마자격이 없다고 자책하는 전인화를 보며"그런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었을 것이다. 엄마 잘못이 아니다"고 포옹했다.

총 50회로 기획된 '백년의 유산'은 5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이정진과 유진의 결혼이 시련을 맞은 가운데, 이정진이 변함없는 순정으로 결혼을 감행해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 '백년의 유산'의 전국 시청률은 지난 2일 방송보다 2%포인트 하락한 25.8%를 기록했다.

연예팀 (spn@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