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에 4채 역세권 최저분양가 '스마트빌 더블W' 인기몰이

2013. 5. 23. 12: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도시형생활주택 최초로 선보이는 복층형가구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서울을 벗어난 수도권에 위치한 '스마트빌 더블W'은 저렴한 분양가에 수익률 두배, 관리비절감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더욱 인기인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빌 더블W' 지하 3층 ~ 지상 15층 총 318세대로 구성되었으며 스마트빌 더블W의 자랑으로 특히 눈여겨 볼 복층형 가구(침대)는 임차인과 수요자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벌써부터 모델하우스를 찾는 방문객들로 붐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한샘 제작 복층형 가구는 2인 1실을 가능하게 함으로 관리비 절감효과와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마트빌 더블W의 입지를 살펴보면 3개 대학의 밀집, 고수익 연봉 직장인을 비롯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도보 3분 거리의 송담대역의 역세권과 서울 직통 용인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대학생 2만 7천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보장되어 투자가치가 높으며 인근 휴맥스, 한림제약, 영동제약, 홍진HJC 등 고소득 연구원 및 근로자 등 중소기업 기숙사 수요자 까지 흡수할 수 있다.

실투자금 2,000만원대 용인 최저가 수준으로 1억이면 최대 4채까지 투자가 가능하여 스마트한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분양 회사측의 시장 조사 결과 풍부한 수요자로 보증금 500만원에 월 50만원 연11% 수익률을 보장 하는 수익 보증서도 발행한다.

분양문의 : 1877-5111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