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국내 살인진드기 사망자 첫 확인..관련주 '강세'

2013. 5. 21.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첫 살인진드기 바이러스 감염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세다.

21일 오전 9시 30분 현재 진드기 구제제를 생산하는 대한뉴팜은 전일 대비 720원(7.76%) 급등한 1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침구류 등에서 진드기 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웰크론의 주가도 235원(6.96%) 뛴 3610원을 나타내고 있다.

보령제약(1.35%), 크린앤사이언스(1.20%), 녹십자(0.36%)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날 질병관리본부는 국내 'SFTS(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유사 증상 사례를 역추적 조사한 결과, 5건중 1명의 사망 사례가 살인진드기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발표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술자리서 만난 女와 여관 갔다가 '이럴 줄은'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女배우, 노팬티 노출 사고 '중요 부위가…헉''은지원은 박근혜 아들?' 50대女 폭탄 발언에전현무-심이영, 돌발키스 후 잠자리까지 '경악'

[ 한국경제 구독신청] [ 온라인 기사구매] [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