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백년의 유산' OST로 가수 변신

김은구 2013. 5. 16.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백년의 유산' 촬영에서 '뚫어'를 부르고 있는 박영규(사진=팬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배우 박영규가 현재 출연 중인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백년의 유산'(극본 구현숙, 연출 주성우)의 OST를 부른다.

박영규는 이승철, 이문세 등의 음반에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해온 홍진영 작곡가의 곡 '뚫어'로 '백년의 유산' OST에 참여한다.

박영규는 오는 19일 방송될 '백년의 유산' 40회에서 '뚫어'를 직접 부른다. 지난 13일 인천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반짝이 재킷과 나비넥타이로 멋을 낸 박영규는 세명의 여자 코러스를 뒤에 두고 춤사위를 곁들여 '뚫어'를 불렀다고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 '뚫어'는 답답하고 힘든 세상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말고 살아가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흥겨운 리듬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노래의 음원은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16일 공개된다.

박영규는 이 드라마에서 강진 역을 맡아 기옥 역의 선우선과 세대를 초월한 커플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