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추천 아이템 | 마무트] 변덕스런 날씨 패션의 완성은 기능성

정리·손수원 기자 2013. 5. 15.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아웃도어의 계절이다. 등산, 자전거, 러닝 등 어느 곳에서 어떤 레포츠를 즐겨도 좋은 시기가 온 것이다. 건강하고 상쾌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가벼운 소재를 고르되 방투습 기능도 빼놓을 수 없다.

↑ [월간산]

1 고어텍스 올 웨더 햇

햇볕이 따가워지면서 자외선을 차단하는 햇은 필수다. 이 제품은 뛰어난 방수, 방풍 기능으로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있어서 날씨에 상관없이 머리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가격 8만9,000원. 2 MTR 201 마이크로 AF 남성 재킷언제나 쉽게 꺼내 입을 수 있는 방풍 재킷. 장시간 러닝에도 입을 수 있도록 매우 가벼우면서도 방풍 및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휴대할 때에는 쉽게 접을 수 있다. 가격 21만 원. 3 MTR 141 롱슬리브 AF 남성 티셔츠가벼우면서도 빼어난 통기성으로 더운 여름에 입기 편하다. 속건성 소재를 사용해 항상 상쾌한 상태를 유지한다. 시각적인 안전을 위해 반사 로고를 사용했다. 가격 13만 원. 4 트로뱃 장갑손바닥 부분을 강화소재로 만들어 안정적으로 손을 보호해 주는 클라이밍 장갑이다. 벨크로로 손목 부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웨빙 당김 고리가 있어 쉽게 붙이고 뗄 수 있다. 가격 4만8,000원. 5 크레온 지프 28L 배낭모던한 디자인의 하이킹용 소형 배낭. 원형 지퍼를 열면 바로 기본 수납 칸이 나와 매우 편리하다. 측면에 4개의 환기창이 있는 에어스페이스 서스펜션 시스템을 채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준다. 가격 18만 원. 6 포르도이 AF 남성용 팬츠탄력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좁은 컷의 스타일을 채용해 산악활동 시 매우 편안하다. 여러 소재가 혼합되어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내마모성이 매우 뛰어나다. 가격 22만 원. 7 MTR 141 GTXⓇ 남성 등산화내마모성의 3-D 폴리아미드 직물로 만들어 매우 튼튼하다. 3L 하이브리드 쉘을 사용해 지지 및 보호기능을 강화했다. 가벼운 무게지만 특허 받은 밑창 기술과 롤링 콘셉트 등을 적용해 어떠한 지형이나 기후에서도 발을 편안하게 보호하고 최상의 운동능력을 보장한다. 겉부분에 반사 요소를 사용해 어두울 때도 안전을 생각했다. 가격 26만 원.

1 지온 오리지널 헤드밴드

가볍게 휴대하고 다니며 언제라도 쓸 수 있는 유용한 헤드밴드 아이템. 아웃도어 활동 중 햇볕, 추위, 눈과 같은 날씨의 영향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가격 2만5,000원. 2 MTR 201 마이크로 AF 여성용 재킷뛰어난 방풍·방수 기능을 지니고 있어 기상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아주 작은 크기로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다. 가격 21만 원. 3 MTR 141 롱슬리브 AF 여성용 셔츠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적합한 셔츠.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몸에 열이 축적되는 것아 체온조절이 용이하다. 땀 냄새를 줄여 주는 항균 처리는 기본이다. 가격 13만 원. 4 카디니 여성용 팬츠타이트하면서도 매우 탄력적인 산악 스포츠용 바지이다. 여러 소재가 혼합되어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내마모성이 매우 우수하다. 가격 20만 원. 5 MTR 141 웨이스트 팩등에 메는 가방이 필요 없는 레저 활동 시에는 가볍게 힙 벨트 하나만 있어도 좋다. 이 제품은 병을 꽂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작은 주머니가 함께 있어 자전거, 러닝 등의 활동 시 매우 유용하다. 가격 5만 원. 6 로고 벨트금속 버클 부분에 마무트 로고가 멋스럽게 들어간 이 벨트는 등산복뿐만 아니라 평상 시 입는 청바지에도 무척 잘 어울린다. 가격 3만6,000원. 7 여성용 집 월렛두꺼운 지갑이 부담스럽다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집 월렛이 좋다. 지폐를 수납하는 공간 외에도 동지퍼가 달린 동전 주머니,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실속 있게 들어가 있다. 가격 3만5,000원. 8 MTR 201 여성용 등산화3-D 폴리아미드 직물로 만들어 매우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허 받은 마무트의 롤링 콘셉트와 밑창기술을 채용해 격렬한 활동 시에도 발을 보호해 준다. 가격 19만 원.

▶ '욕설 파문' 남양 前사원 "난 희생양이다"

▶ '코리아 드림의 전설'로 떠오른 방글라데시 女 봤더니

▶ 與이자스민 "방송할 땐 박수 받았는데, 국회의원 되니…"

↑ [월간산]

▶ 라면 세 개 받으려고 신분증 줬더니, 통화요금이 238만원?

▶ 복지부 "간호조무사, 경력쌓으면 간호사로"… 간호사들 "그럼 우리도 의사 될 수 있어야"

▶ 염색 없이도 흰머리를 다시 검게… 드디어 치료길 열린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월간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