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울트라건설, 미군기지 공사 수주에 사흘째 '강세'

박경담 기자 2013. 5. 15.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경담기자]850억원 규모의 주한미군기지 이전 공사를 수주한 울트라건설의 주가가 사흘째 상승세를 타고 있다.

15일 오전 10시14분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울트라건설은 전일대비 425원(10.71%)오른 4395원에 거래되고 있다. 3거래일 연속 오름세로, 전날에는 가격제한폭(14.91%)까지 상승하기도 했다. 지난 10거래일 동안 단 하루도 하락세를 보이지 않았다.

이같은 상승세는 울트라건설이 지난 13일 852억원 규모의 주한미군기지 이전 건설공사를 공동 수주했다고 밝힌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번 공사는 국방부가 한국토지주택공사를 통해 발주한 사업으로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대추리 일대에 장성급 숙소 23개동, 대령과 지휘관 숙소 36개동을 짓는 사업이다.

울트라건설 관계자는 "4월말부터 일부 언론사를 중심으로 공사수주 관련 보도가 나오며 주가가 5월 내내 상승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머니원]5월 둘째주 유망 스몰캡 종목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투데이 핫뉴스][단독]백지영·정석원 올가을 부모된다.."신혼여행無" '해나의 기적'PD, 해나 최근 모습 공개 "예술이다" 장윤정, 벌써 혼인신고 왜? "속도위반NO..도경완 깊은뜻" 안젤리나 졸리, 유방암 예방위해 양쪽 유방 절제 윤창중 '자살설'에 경찰 김포집 갔더니…

[book]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이벤트]기업 연봉정보 무료로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박경담기자 damdam@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