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개비 팔린 '커피맛 담배', 레종프레쏘로 재탄생

정진우 기자 2013. 5. 14.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진우기자]

레종 프레쏘/사진제공= KT & G

지난해 여름 '커피맛 담배'로 출시돼 인기몰이를 한 레종 카페가 레종 프레쏘(RAISON Presso)로 이름이 바뀐다.

KT & G는 관련 법령 개정으로 가향물질 표시문구가 제한됨에 따라 레종 카페의 제품명을 레종 프레쏘로 변경해 시판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레쏘는 '친밀한' 혹은 '가까이'란 뜻의 이탈리아어다. 레종 프레쏘는 독특한 향과 필터 등 기존 제품과 확연히 다른 특성을 바탕으로 신개념 시장을 개척했다. 지난해 7월 출시후 젊은층 밀집지역인 대학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까지 약 5억개비가 팔렸다.

이름과 함께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다. 브라운 컬러 바탕에 우아한 곡선 줄무늬를 적용해 제품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표현했다. 프레쏘 로고를 패키지 상단에 배치해 소비자들의 구매편의성을 높였다. 또 레종 고유의 캐릭터인 고양이를 알파벳 문자 'R'과 'S'를 활용해 형상화했다.

김관중 KT & G 레종팀장은 "맛은 기존제품 그대로 유지하되 제품명과 디자인은 더욱 세련되게 변경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된 레종 프레쏘는 타르 1.0mg와 6.0mg 두 종류며, 가격은 기존과 같은 갑당 2500원이다.

[머니원]5월 둘째주 유망 스몰캡 종목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투데이 핫뉴스]

'연평도 포격' 北 인민무력부장 경질, 왜? 최강희 "내가 바로 너볶이 요리사!" 과연 그 맛은? 수도검침원 실종, 50대 여성 나흘째 행방 묘연 곰곰이 생각하면 무서운 광고, "정말 오싹한 순간" 신보라 티아라 돌직구, "홍보하지마! 요망한 것들"

[book]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이벤트]기업 연봉정보 무료로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정진우기자 econphoo@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