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죽지세 백년의유산, 시청률 30%대 돌파 최고시청률 또 경신

뉴스엔 2013. 5. 13. 0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백년의 유산'이 30%대 시청률을 돌파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월 1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 38회는 전국 시청률 30.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날 방송 분이 기록한 26.2%에 비해 4.1%P 상승한 수치다. 또 지난 5일 기록한 기존최고시청률 28%를 넘어서는 기록이다.

'백년의 유산'은 방송 이후 처음으로 30%대 시청률을 돌파하기도 했다. 최근 주중과 주말을 포함해 30%대 시청률을 넘어서는 프로그램은 '백년의 유산'이 유일하다.

'백년의 유산'과 함께 전체 시청률 1위를 놓고 경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전국 시청률 27.6%의 시청률을 보였다.

한편 '백년의 유산'과 동 시간대 방송되는 SBS '출생의 비밀'은 6.9%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MBC '금나와라 뚝딱'은 15.1%, KBS 1TV '대왕의 꿈'은 9.9%, SBS '원더풀 마마'는 7.1%의 시청률을 보였다.

(사진=MBC '백년의 유산' 캡처)

김형우 cox109@

정석원 백지영 프러포즈 현장 엿보니..'세기의 청혼' 이휘재 "장윤정과 같이 옷 갈아입는 사이" 폭탄발언 이수정 온몸밀착 초미니 원피스 '콜라병 몸매 과시' 민호 한선화 페이스사커 도중 간접키스 '여고생 초토화'(출발드림팀) 수리 패션브랜드 런칭, 7살 최연소 CEO되나 '디자인도 직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