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파손된 주요도로·시설물 정비 실시

박승봉 기자 2013. 5. 10. 16: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승봉기자]

김포시는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관내 주요도로에 대한 춘계도로점검 및 정비를 집중 실시한다.

시 도로관리사업소는 3개조의 순찰보수팀을 편성, 주요도로에 대한 보수대상지를 조사해 도로보수원이 조치 가능한 사항은 자체장비를 활용해 보수하고 즉시 조치가 어려운 사항에 대해서는 공사발주를 통해 항구복구 한다.

중점점검 대상은 노면파손을 비롯해 도로 및 교통 안전시설물 파손, 각종 표지판 손상, 차선도색 훼손, 배수불량, 가로등보안등 고장, 도로불법점용사항 등으로 이번 정비기간 동안 완벽한 조치를 통해 불편사항을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파손된 보차도 경계펜스와 가드레일, 부적합 볼라드를 교체하고 우천 시 발생할 수 있는 도로침수 예방을 위해 빗물받이 청소 및 준설을 시가지 구간부터 진행 중이며, 김포대로 걸포사거리 외 13개소에 대한 재포장공사를 5월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김포시 도로관리사업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도로 순찰과 점검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로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고 주민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원]금리인하, 증시상승 3박자 조건 갖춘 종목 공개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투데이 핫뉴스]

우순실, 아들 잃고 29억 빚 '파란만장' 사연 LG전자 "과장은 헬기타고 출장, 부장은…" "LG 불났어요?" 폭소 녹취, 주인공 알고보니… [단독]정신과 의사 '성폭행' 상담하며...충격 '코트의 손예진' 강영숙 웨딩사진, 미모가…

[book]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이벤트]기업 연봉정보 무료로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박승봉기자 sbp72@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