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공개, 성숙한 男매력 물씬

뉴스엔 2013. 5. 6. 1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PM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가 공개됐다.

2PM은 5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를 비롯해 새 앨범 'GROWN(그론)'을 발매했다.

'GROWN(그론)'은 지난 2년간 남자로서, 뮤지션으로서 성장하고 성숙한 2PM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더블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와 '하.니.뿐.'을 비롯해 12개의 트랙에 성숙한 남자의 사랑과 감성을 담았다.

특히 준호는 '원점으로', '고백', '러브송' 등 3개 곡에, Jun.K(준케이)는 '게임오버', '문득' 등 2개 곡의 크레딧에 작사, 작곡가로 이름을 올렸다. 황찬성은 '커밍다운' 작사, 택연은 '하.니.뿐.',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아임쏘리', '오늘 하루만', '커밍다운', '고백' 등 6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2PM의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2년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하는 2PM의 가수 인생 후반전의 첫곡이다.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계단을 이용한 안무도 인상적이다.

한편 또하나의 타이틀곡 '하.니.뿐.' 음원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PM의 타이틀 곡 하.니.뿐.은 금주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며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가 2PM의 서정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면, 하.니.뿐.은 극한으로 치닫는 2PM의 섹시함을 느끼실 수 있는 곡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가장 섹시한 모델 1위 마일리 사이러스 '국민여동생의 대반전' 저스틴비버 습격 사건 '극성팬 뒤에서 몸 더듬은후 비참 퇴장' 호날두, 엉덩이녀 고소 "나랑 잤다고?" 외도의혹 반박 리한나, 속비치는 시스루룩 '가슴문신 눈길' 다니엘헤니 근황 파파라치, 국내활동 뜸하더니 해외서 포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