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유산', 26.8%..2회만 주말극 전체1위 탈환

길혜성 기자 2013. 5. 5.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MBC '백년의 유산'이 2회 만에 주말극 전체 1위를 탈환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10시대 방송된 '백년의 유산' 35회는 26.8%(이하 전국 집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직전 방송분인 4월28일 34회의 26.1%보다 0.7%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백년의 유산'은 시청률 오름세 속에 이날 방영된 지상파 3사의 전체 드라마들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이로써 '백년의 유산'은 2회 만에 주말극 시청률 1위 자리에 재차 올랐다. 이날 오후 8시대 전파를 탄 KBS 2TV '최고다 이순신'은 21.7%의 시청률로 2위를 차지했다.

앞서 '백년의 유산'은 지난 4월27일 방영분 때 26.5%를 보이며 그 간 주말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던 KBS 2TV '최고다 이순신'을 제치고 주말극 시청률 정상을 차지했다. 하지만 하루 뒤인 4월28일 26.7%의 시청률을 보인 '최고다 이순신'에게 주말극 1위 자리를 내준바 있다.

한편 이날 MBC '금나와라 뚝딱'은 12.5%, KBS 1TV '대왕의 꿈'은 9.9%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SBS '원더풀 마마'와 출생의 비밀'은 동시에 7.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2PM, 2PM 제치고 日차트 1위한 사연 조용필, '음악중심' 출연..샤이니 민호와 만남 한혜진, 끊임없는 결혼說..說..說 "이제 그만" '엠보코2', 신유미 생방行..이나겸 탈락 '희비교차'(종합) '나혼자' 서인국, 텐트 잘치는 여성 보며 '민망'

comet@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