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스팀다림 파워핸디 선보여

2013. 5. 2.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핸디형 스팀다리미 '한경희 스팀다림 파워핸디(HI-400)'를 오는 3일 오후 3시 5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10초 만에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더한 게 특징이다. 또 스팀펌프를 내장해 예열 속도가 빠르고, 긴 사용시간을 갖췄다. 예열시간이 10초다. 간편하게 스팀버튼만 누르면 강력한 스팀이 10분까지 고르게 분사돼 여러벌의 셔츠도 한번에 다림질이 가능하다.

무게는 불과 600g 밖에 되지 않아 손목이 약한 여성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두꺼운 섬유를 다림질 하기 전 의류의 결을 정리하고 큰 먼지를 제거해 주는 솔브러쉬, 실크와 같은 얇은 섬유에 사용하며 작은 먼지를 제거해 주는 쿠션 클립,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먼지제거 브러쉬, 간편하게 열판 다림을 할 수 있는 열판 커버 등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한경희생활과학 양재형 마케팅 실장은 "파워핸디는 쉽고 빠르게 스팀다림질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봄, 여름철 구김이 많은 면, 마 소재의 다림에 탁월해 가족여행이나 출장에도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