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황금의제국', 24부 축소편성 "작가의견 수용"

윤상근 기자 2013. 5. 1.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배우 고수, 손현주, 류승수, 장신영 / 사진 = 스타뉴스

SBS 새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이 당초 30부작이 아닌 24부작으로 축소돼 오는 7월1일 첫 방송된다.

'황금의 제국' 제작 총괄을 맡고 있는 이현직 CP는 1일 스타뉴스에 "제작진과과의 협의를 통해 '황금의 제국'의 방송 횟수를 당초 기획했던 30부작에서 24회로 축소해 방송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CP는 "SBS 측에서 30부작 기획을 원했지만 박경수 작가 등 제작진 쪽에서 대본을 집필하면서 내용, 극 전개 등을 고려했을 때 24부로 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고 SBS측도 이에 동의했다"고 설명했다.

'황금의 제국'은 1990년대 초부터 20여 년에 이르는 한국 경제 격동기에 한 재벌가 가족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재력 쟁탈전을 그리는 시대극. 남자주인공에 고수가 출연 예정이며, 여주인공으로 이요원이 출연을 검토 중이다.

지난해 화제작인 '추적자'의 박경수 작가와 조남국 PD가 의기투합해 방송 전부터 주목 받고 있으며 손현주, 박근형, 류승수, 장신영 등 기존 출연진과 함께 윤승아, 선우은숙이현진 등도 합류했다.

'황금의 제국'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 후속으로 오는 7월1일 방송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김해숙 "빚독촉에 전화벨 노이로제..5년간 시달려" 강민경, 이해리 누드사진 보관중.."내 컴퓨터가 다 알죠" '안녕' 농부의 아내, 의혹 해명글 "홍보 아냐" '대마' 다니엘, 혐의 모두인정..비앙카는 '재판불참'(종합) 현아 실제 성격은? 아이돌 멤버들 "섹시+귀여움"

sgyoo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근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