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 한정수, 핑크팬더 추리닝 인증샷 "이 오빠 왜이래"

2013. 4. 23. 1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남자의 매력을 물씬 뽐내고 있는 배우 한정수가 분홍색 핑크팬더 추리닝을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네 남자의 초보 캠퍼 탈출기를 담은 XTM '아드레날린2'에서 한정수는 상하의 올핑크에 모자에는 귀가 달리고, 엉덩이에도 동물 장식이 도드라진 '핑크팬더 추리닝'을 입고 등장해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등 나머지 세 명의 멤버를 기겁하게 만들었다.

23일 밤 '아드레날린2'에서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등 네 남자가 찾아간 곳은 충청북도 단양의 한 캠핑장. 텐트에서 잠을 자고 이른 아침 깨어난 멤버들은 핑크팬더 추리닝을 입고 텐트에서 나오는 한정수의 모습을 보고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 했다. 임형준은 엉덩이 장식을 물끄러미 쳐다보며 "곤장을 때리고 싶게 만드는 추리닝"이라 놀렸고, 조동혁은 "형 대체 왜 그래"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 했다고 한다.

한정수는 핑크팬더 복장 그대로 계곡물에 입수하는 대참사도 겪었다. 한정수-임형준, 박건형-조동혁이 2대2로 팀을 나눠 족구 시합을 했는데 여기서 져 벌칙까지 받게 된 것이다. 애초 한정수가 중학교 때까지 축구를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정수-임형준 팀의 승리가 점쳐졌으나 박건형-조동혁 팀의 낙승. 박건형은 "핑크팬더가 물에 빠지는 모습을 너무 보고 싶어서 이를 악 물고 뛰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정수의 계곡물 입수 굴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네 명 멤버들의 클레이 사격 솜씨도 볼 수 있다. 경험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만만치 않은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 저녁 식사로 곤드레 나물밥을 먹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아드레날린2'는 남성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을 통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