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석, 안상태·윤봉길 등 '마의' 출연진과 친분 과시

박용준 기자 2013. 4. 3.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용준 인턴기자] 드라마 '마의' 출연진의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윤희석은 최근 종방한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에서 함께 출연한 안상태, 윤봉길과 찍은 사진을 3일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윤희상, 안상태, 윤봉길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을 관람하며 '인증샷'을 찍은 것이다.

사진 속 윤희석과 안상태는 환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절친답게 재킷과 바지 톤을 맞춘 유사한 패션으로 커플룩을 연상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어딘가 코믹한 조합인데" "남자들끼리 문화생활 훈훈하네" "인증샷의 정석 포즈라 더 웃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희석은 '해를 품은 달' '천사의 선택'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무대, 브라운관, 스크린을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SBS '행진'에 출연해 이선균과의 남다른 우정을 드러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그는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를 통해 남다른 친분을 쌓은 안상태와 재능기부 콘서트 '아 유 오케이(Are You O.K)'에도 나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용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라이브앤컴퍼니]

마의| 윤희석| 이선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