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품' 팔아 알뜰 혼수 챙기세요

안민구기자 2013. 3. 29.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몰, 혼수 가구 할인 기획전 풍성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왔다. '5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예비 부부들이 봄 결혼식을 맞아 혼수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혼수대목을 맞아 가구 할인 기획전을 진행, '손품' 팔아 알뜰 혼수를 준비하는 이들을 맞이하고 있다.

인터파크( www.interpark.com)는 인기 혼수 가구를 최대 61%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웨딩가구 박람회'를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최초로 입점한 대진침대를 비롯해 보루네오, 삼익가구, 에몬스 등 인기 가구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다. 종류도 200여 종으로 다양하다.

AK몰( www.akmall.com)에서는 4월 15일까지 20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가격대별 상품이 준비된 '예산별로 쇼핑하는 브랜드소파 대전'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까사온과 한샘하우위즈, 잉글우드, 로코코, 시스디자인, 도모디자인 등 브랜드 소파를 최고 56% 할인 판매한다. 인기 상품으로는 '잉글우드 하디 3인용 가죽소파'와 '스칸우드 마틴 4인용 라텍스 가죽소파'가 있다.

롯데닷컴( www.lotte.com)은 상시 운영되는 '거실&침실가구 웨딩페어'를 통해 다양한 혼수 가구를 선보인다. 혼수 가구는 최근 3월 들어 전월 동기 대비 판매율이 약 20% 증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상품으로는 '까사미아 밀튼베드세트(196만9,150원)'와 '스타일K 프랭키 레트로 2인용 쇼파(59만9,000원)'가 있다.

안민구기자 amg9@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