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마의' 50회까지 광고 완판 진기록

뉴스엔 2013. 3. 25.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마의'가 광고 완판 기록을 세웠다.

지난해 8월 21일 첫 촬영을 시작한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연출 이병훈 최정규)가 126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3월 25일 50회로 종영한다.

'마의'는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월화극 최강자 자리를 유지했다. 드라마 흥행의 또다른 척도인 광고에서 '마의'는 50회까지 광고를 완판시키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대장금', '이산', '동이' 등 사극 한류열풍의 선봉장 이병훈 감독은 '마의'를 통해 해외 판매에서도 큰 성과를 얻었다. 한국 본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일본에 선판매, 지난 3월 7일부터 위성채널 '위성극장'에 방송되고 있다.

한편 25일 방송되는 50회에서는 어의 자리에 오른 백광현(조승우 분)이 강지녕(이요원 분)과 함께 백성들을 위한 무료 사설약방을 설립하기 위해 혜민서 사람들과 힘을 합치는 내용이 방송된다. 25일 오후 9시 55분 방송. (사진=MBC 제공)

이민지 oing@

박태환 논란 외신 "수영영웅 홀대" 홈쇼핑 출연계기 '나라망신' 리한나, 데인쿡과 열애설 '크리스브라운과 양다리?' '여대생' 다코타패닝 외출패션 '폭풍성장 후덕해진 외모' '끝과 시작' 엄정화, 쇄골 드러낸 목욕신 농염 섹시미 이파니 "시부모님 결혼반대, 맘고생에 결국 유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