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홈쇼핑 안마기 샀다가 눈물..어머니 생각났다"

뉴스엔 2013. 3. 22. 0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김광규가 눈물을 흘린 사연을 털어놨다.

김광규는 3월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솔로남 5인방 특집에서 홈쇼핑 중독임을 고백하며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김광규는 "안마기로 안마를 받다가 운적이 있다. 처음에는 너무 좋았다. '내가 이렇게 큰 집에서 사게 될줄이야'란 생각이었다. 그러다 문득 '우리 고향에 어머니 집엔 없는데..'란 생각이 들어 눈물일 나더라"고 말해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짠하게 만들었다.

또 "1주일 뒤 홈쇼핑에서 같은 상품이 세일을 하길래 사드렸다. 세일이 아니면 안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전원 wonwon@

사유리 가슴 D컵이었어? "큰 수박 2개같아" 29금 몸매 봤더니[포토엔] 박완규 녹화중 눈물 "싱글생활..내가 왜 이렇게 살지?" 2살난 아기, 아버지 화물차 바퀴 깔려 사망 '참변' 미모 女모델 치욕스러운 도촬 '아이패드 꺼내더니 치마속 쑥' '자기야' 불법도박 혐의 김용만 통편집 '목소리+손만 출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