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폭탄선언 예고..결정적 한방은?

2013. 3. 17. 1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KBS 2TV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한채영이 극단적 선택을 한다.

지난 방송에서 고아리(한채영)는 애디 강(조현재)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 그를 지키려 백회장(장용)의 지시에 따라 자이언츠를 벼랑 끝으로 내모는 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애디 강을 향한 순애보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터. 18일 방송될 '광고천재 이태백' 13회에서는 애디 강을 향한 아리의 감정이 폭발하는 가운데 고아리에게 한바탕 폭풍이 휘몰아치며 극단적 결심을 감행, 폭탄 발언을 할 예정이다.

특히 성공을 위해 학력위조 등 그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앞만 보고 달려왔던 아리이기에 그녀의 이번 폭탄발언은 그 어느 때보다 큰 반향을 일으켜, 애디 강은 물론이고 BK애드마저 휘청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가시 돋친 장미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도도함을 잃지 않았던 고아리가 그 뒤에 숨겨진 아픔을 드러내며 보는 사람마저 가슴 아프게 만들 예정으로 그 호기심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채영의 충격적 발언으로 안방극장을 뒤흔들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13회는 1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사진=래몽래인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