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충격 빠트릴 한채영 폭탄선언 뭐길래

뉴스엔 2013. 3. 17.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이 극단적 선택을 한다.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연출 박기호 이소연) 12회에서 고아리(한채영 분)는 애디 강(조현재 분)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 그를 지키려 백회장(장용 분)의 지시에 따라 자이언츠를 벼랑 끝으로 내모는 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애디 강을 향한 순애보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3월18일 방송될 '광고천재 이태백' 13회에서는 애디 강을 향한 아리의 감정이 폭발하는 가운데 고아리에게 한바탕 폭풍이 휘몰아치며 극단적 결심을 감행, 폭탄 발언을 하게 되는 것.특히 성공을 위해 학력위조 등 그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앞만 보고 달려왔던 아리이기에 그녀의 이번 폭탄발언은 그 어느 때보다 큰 반향을 일으켜 애디 강은 물론, BK애드마저 휘청일 예정이다.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가시 돋친 장미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도도함을 잃지 않았던 고아리가 그 뒤에 숨겨진 아픔을 드러내며 보는 사람마저 가슴 아프게 만들 예정으로 그 호기심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이에 '광고천재 이태백' 한 관계자는 "고아리가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폭탄 발언을 하게 되면서 극적인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래몽래인)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남편앞 집단성폭행 당한 30대女, 자전거 여행중 男8명에 끔찍봉변 'SNL' 신동엽 셀프디스 이번엔 이소라 "또 부부싸움 하겠네" 회사 女화장실 몰카 설치해 은밀한 부분 촬영 "특정부위 집착해서.." 유세윤 '아빠 어디가' 패러디 '형아 어디가' 몰지각 행동 눈살 신현준 "첫키스 화상통화로..여자친구 임신아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