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② 4대 여행사가 추천하는 best 신혼여행지 - 레가스피, 하와이

월간웨딩 2013. 3. 10. 1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프뉴스/월간웨딩21 편집팀]허니문 여행지는 셀 수 없이 다양하지만 허니문을 떠나는 사람들의 마음은 하나다. 다시 없을 로맨틱한 순간을 아름답게 기억하고 싶다는 것.

국내 유수의 허니문 여행사 네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허니문 여행지를 추천한다. 신혼여행지를 두고 아직 고민 중인 커플이라면 네 곳 중 어느 곳을 골라도 만족스러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PLACE 3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 숨겨져 있던 보석! LEGAZPI

7천여 개 아름다운 섬들의 천국, 필리핀. 푸른 바다, 에메랄드빛 해변, 맑은 하늘. 그리고 따뜻하고 정겨운 필리핀 사람들의 미소가 아름다운 곳이다. 비행거리도 멀지 않아 부담없는 신혼여행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필리핀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은 대부분 세부나 보라카이를 목적지로 정한다. 하지만 마이투어의 허니문 담당 최윤정 팀장은 생각은 다르다.

"동남아로 떠나는 신혼 여행이 인기를 얻을수록 색다른 곳을 찾는 고객들도 늘어갑니다. 허니무너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은 두루 갖추되 남들이 가 보지 않은 곳을 선호하는 추세죠. 필리핀 레가스피지역의 '미시비스 베이리조트'는 까다로운 신혼부부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섬, 필리핀에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이죠."

이국적인 자연이 유혹하는 레가스피

레가스피시는 필리핀의 초대 식민지 총독이었던 레가스피 장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곳이다. 필리핀에서 제일 먼저 유럽인들과 교류했던 터라 유럽 분위기는 물론 영어 능통자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주로 재벌들의 휴양지로 알려져 있는데, 아시아인 관광객들보다는 유럽인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 한국인이 없는 한적한 휴양지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지역이다.

시내에 항구가 있어 바다냄새를 맡을 수 있으며레가스피에서 15분정도 이동하면 이국적인 바닷가에 갈 수 있지만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마욘 화산 때문이다. 해발 2474m 높이의 마욘 화산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형태를 갖춘 원추형 활화산이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마욘산은 여느 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위용이 느껴진다. 관광객들의 발길은 전망대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각사와 성당으로 이어진다. 약 5백 년 전흙과 쌀죽으로 만들어진 곳으로 침략과 재건, 화산 폭발로 인한 매몰등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특별한 당신을 위해 준비된 리조트

미시비스베이 리조트는 필리핀 비콜 지역의 레가스피 시티 공항에서 약 40분 거리. 공항 도착 후 리조트 전용 밴을 타고 선착장으로 15분 정도 이동한 후리조트전용 스피드 보트를 이용한다. 숙소로 향하는 30분간의 액티브한 보트 승선이 목적지에 도착한 허니무너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든다.

도착하면 스태프들의 환영 인사가 기분 좋은 첫인상을 선사한다. 꽃목걸이를 걸고 웰컴드링크를 받아든 채, 필리핀 전통무용단의 환영 공연을 즐기고 있노라면 본격적인 허니문의 시작이라는 것이 새삼 실감난다. 특별한 서비스는 룸에서도 이어진다. 체크인을 하고 룸에 도착하면 여정의 피로를 풀어주는 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약 30여 가지의 액티비티 특전이 주어진다. 스쿠버 다이빙, 호핑투어(스노클링+낚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의 해양스포츠는 물론, 리조트 주변의 ATV 코스를 따라 신 나게 달려봐도 좋다. 레가스피시티투어와 마욘 화산 전망대 투어도 가능하다.

"미시비스 베이리조트는 휴양과 레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세부나 보라카이 등의 유명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프로그램을 모두 갖추고 있거든요. 상류층을 대상으로 한 최고급 시설도 매력적이죠." 마이투어의 최윤정 팀장의 말처럼 액티브한 레저와 최상급 휴양을 위한 선택으로 후회 없는 목적지가 될 것이다.

PLACE 4 이곳을 빼고 허니문을 논하지 말라. HAWAII

북태평양 동쪽. 허니문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한 번쯤 꿈꿔봤을 법한 매력적인 목적지가 있다. 지상최고의 낙원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휴양지, 하와이다. 다양한 기후를 체험할 수 있으며 8개로 이루어진 섬 모두가 각기 다른 느낌으로 제 매력을 발산하는 곳.

사계절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후한 점수를 주게 되는 곳. 야자수치마를 입고 꽃목걸이를 걸어주며 "알로하!"라고 인사하는 원주민들의 환대에 마음까지 주게 되는 곳. 그렇기에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그곳이 바로 하와이다.

유명 연예인들이 결혼식을 올렸던 장소인 동시에, 달콤한 허니문으로도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다. 패셔니스타이혜영도 오는 7월 하와이에서의 비공개 결혼식을 발표한 바 있다. 여러 사람들이 인생 최고의 로맨틱한 순간에 하와이를 떠올리는 이유, 분명 있다.

마르지 않는 샘, 하와이의 매력

"2011년도 예년과 다르지 않게 하와이의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요. 식도락, 쇼핑, 관광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지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색적인 오픈카 드라이브,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여유로운 휴식, 편리한 쇼핑 등 커플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는 곳이죠".

리치 여행클럽허니문 담당 최은경 팀장은 앞으로도 한동안 하와이의 인기가 지속될 거라고 말한다. 바다가 있지만 바다만 있는 것이 아니고,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동시에 이국적인 도시가 있으며, 쇼핑몰이 있지만 쇼핑이 전부가 아닌 곳이기 때문에 여러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두루 만족시키는 것이리라.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잡다

하와이에 매력을 느끼는 신혼 여행객의 대부분은 관광과 휴양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준다. 리조트에만 머무는 것보다 주변 관광거리가 있는 편이 훨씬 더 다채로운 허니문의 기억을 선사한다. 하와이에 다녀온 신혼부부들이 첫 번째로 꼽는 코스가 있다.

바로 잘 닦인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이다.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있는 하와이 주의 주도, 오아후가 대표적인데, 와이키키 해변에서 시작되는 해안을 따라 달려도 좋고, 더 멀리 다이아몬드헤드 분화구까지 드라이브를 즐겨보라 권한다.

와이키키 동쪽에 있는 다이아몬드헤드 분화구는 하와이의 대표적 상징물. 차에서 내려 손을 맞잡고 정상까지 올라가 봐도 좋겠다. 하와이의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을 테니까. 마카푸우 포인트도 하와이의 멋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눈 시리게 아름다운 바다와 구름이 수놓인 하늘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기는 것도 허니무너들의 필수 코스다. 마우이 관광도 빼놓을 수 없다. 하와이 특유의 아름다운 날씨와 이국적인 정취를 품고 있는 곳이니까. 세계 최대의 휴화산인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미국 내 10대 아름다운지역으로선정되기도했다.

개성있는 리조트가 선사하는 특별한 추억

이렇게 멋진 하와이도 어디에 묵느냐에 따라 허니문의 기억이 달라진다. 리치 여행클럽허니문 담당 최은경 팀장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하와이의 리조트 중 어떤 곳을 추천하고 싶은지 물었다. 그녀의 대답은 '아웃리거리프 온 더 비치'.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하며 프라이빗비치를 보유한 비치프런트 호텔이다.

푸른 바다, 여유가 머무는 백사장, 야자수가 어우러지는 석양 등 하와이를 대표하는 이미지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말이다. 최적의 위치 하나만으로 승부한다고 생각하면 섣부른 판단이다. 전통적인 하와이 느낌과 현대의 모던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비롯해 허니무너들이 반할 만한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하와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반응이 좋다. 고대하와이의 카후나(Kahuna, 전문의료인)가 사용해온 현지 식물 추출물, 플라워 에센스, 오일, 미네랄 등을 사용하는 세레니티스파는 빡빡한 일정으로 허니문을 떠나온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하와이에서 가장 짜릿한 세일링과 스노클링, 선셋 크루즈를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요트 '아웃리거 카타마란'도 허니문을 특별하게 만드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훌라 댄스와 우쿨렐레를 배워볼 수 있는 무료 레슨, 하와이 안식의 결혼재 서약식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득하다.

볼거리 가득한 천혜의 자연환경, 즐길거리 가득한 개성만점 리조트가 준비되었으니 더 바랄게 뭐가 있을까.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을 거닐고 싶은 마음과 흔한 여행지라 망설여지는 마음 사이에서 고민중인 예비부부들의 결정만 남았다.

자료협조 렛츠고리조트(02 323 5663), 리치여행클럽(1577 5272), 마이투어(02 5588 747), 허니문코리아(1544 0502)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