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김보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전격 합류

2013. 3. 6.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가 또 하나의 명품 OST를 공개한다.

걸그룹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가 부른 '티어스 폴링'이 6일 낮 12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몽환적 분위기를 풍기는 '티어스 폴링'은 그 동안 공개된 애절한 발라드 풍 OST와는 색다른 느낌을 준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를 담당하는 양재욱 이사는 "김보아의 깨끗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청아한 느낌이 두드러진 곡이다.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김보아가 앞서 공개된 OST에 못지않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인간의 따뜻한 감성을 보듬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만한 곡이다"고 평했다.

'티어스 폴링'이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불패 신화를 이어갈 지도 관심사다. 예성의 '먹지'를 시작으로 연이어 공개된 더원의 '겨울사랑'과 거미의 '눈꽃'은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정상을 밟으며 릴레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인간의 진정성을 들여다 보고 사랑의 가치를 어루만지는 메시지를 담은 노희경 작가와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련된 연출력의 김규태 감독이 의기투합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게 지키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제공=B2M 엔터테인먼트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